일상생활1

여름철 래시가드 관리 및 보관법!

유2 2016. 8. 11. 12:46

여름철 래시가드 관리 및 보관법 ! 똑똑하게 입자 ! 




작년에 이어 올여름에도 바캉스의 필수 아이템은 비키니보다는 래시가드의 인기는 여전히 뜨거운데요. 신체의 보호하고는 기능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패션감을 함께 갖추고 있는 래시가드! 많은 분들도 입고 있는 여름철 유행코드 래시가드 관리 및 보관법에 대해서 똑똑하게 알아볼께요 





작년에 구매한 래시가드를 올해도 유용하게 입기 위해서는 올바른 관리 및 보관법이 중요합니다. 래시가드의 특성상 기능성 제품이기에 잘못 관리하면 이염되거나 탈색될 우려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거죠 ? 래시가드 관리는 자외선 차단, 흡습속건 등의 기능이 저하될 염려가 있기에 사용 후 세탁 및 관리, 보관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당! 





여름철의 래시가든은 어두운 색보다는 밝은톤의 컬러의 제품을 많이 사용기에, 컬러가 선명한 제품일 수록 이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 더욱 섬세하고 똒똑한 래시가드 관리 및 보관이 중요하다. 래시가드는 물놀이 후 바로 수돗물로 헹궈내야 하며 가볍게 물기를 제거하고 그늘에 자연건조를 시켜야한다. 땀이나 바닷물, 수장영물 또는 진흙 물에 젖은체로 세탁하지 않고 장시간 래시가드를 방치해두면 젖은 부분이 탁하게 변색되어 옷감이 상할 수 있기에 수돗물에 헹구러 빠르게 래시가드를 건조하여 관리 및 보관하는것이 좋답니다. 





래시가드를 입기전 자외선 차단제 및 태닝오일을 사용했다면 제품에 유분이 남지 않도록 중성세제를 사용해 깨끗이 세탁해야하구요. 손빨래 이후에 래시가드를 건조하여 보관해야합니다! 다른옷과 함께 넣어 래시가드를 보관했다가는 이염이되는경우가 있으니 이부분도 주의해야할 부분이에요 ! 





래시가드는 물에 조물조물 가볍게 문질러 손세탁을 맞춰야하며, 세탁기사용을 하게되면 기능성의 제품이 망가지거나 변형될 수 있기에 손으로 물기를 제거해주는정도로만 세탁후에 래시가드 보관을 해야합니다. 바닷가에서 입은 래시가드는 손빨래 중 식초를 조금 넣어 중화시킨뒤 손빨래를 해야합니다. 핫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여름철 래시가드 관리 및 보관법을 숙지하고, 래시가드의 올바른 사용법을 통해 잘 핫한 바캉스를 보내시길 바랍니다